춘천 배나무골 가마솥 칼국수 - 닭한마리칼국수 주문

Author : 글쓴이입니다 / Date : 2015. 6. 18. 12:59 / Category : 춘천시 이야기

<div style="background-color: none transparent;"><a href="http://www.adamazer.com/" title="">amazon banners</a></div>

얼마전 몸도 허하고 해서 몸보신 할 수 있는 음식을 찾다가 - 닭갈비를 먹으려다 - 춘천 "배나무골 가마솥 칼국수"에서 닭한마리칼국수를 먹었습니다.


가끔 삼계탕이라고 해야하나요? 닭요리와 칼국수가 먹고 싶으면 가는 곳입니다. 저희 외가쪽에서는 자주 가는 음식점 가운데 하나입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



아래는 메뉴판입니다. ▼


춘천 배나무골 가마솥 칼국수 메뉴춘천 배나무골 가마솥 칼국수 메뉴


둘이서 먹기에 닭한마리칼국수 (23,000원)이 적당한 것 같습니다.

모자르면 닭반마리나 칼국수사리를 추가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쌀과 김치는 국내산인데 편육과 수육은 수입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문한 "닭한마리칼국수"입니다. 칼국수는 따로 나와서 사진에는 없으며 보시는 것과 같이 닭 한마리가 보입니다. ▼


배나무골 가마솥 칼국수 - 닭한마리칼국수배나무골 가마솥 칼국수 - 닭한마리칼국수


직접 손질을 잘 하시는 분은 미리 자르셔도 되고 보통은 주방장이 나와서 친절하게 손질해주며 먹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저는 자주 방문했기 때문에 미리 잘라서 먹었네요.


닭을 다 먹고 나면 칼국수를 넣어서 먹습니다. ▼


닭을 어느정도 먹고 나서 칼국수를 넣어 먹습니다. 닭을 어느정도 먹고 나서 칼국수를 넣어 먹습니다.


반찬도 정갈하게 잘 나오고 무엇보다 메인음식이 괜찮습니다. 더운 요즘에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을 보면 맛집인가 봅니다.


Blog Information

글쓴이입니다

다양한 이슈를 새로운 관점으로 해석하고 공유하는 Native content가 가득한 공간입니다. 아이디어와 새로운 소식에 대한 의견을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언제나 최신의 정보를 고르고, 최선의 정보를 선택하며, 최고의 이야기를 꾸며내는 것으로 최상의 큐레이션을 제공하고자 애쓰고 있습니다.

Calendar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Copyright © 카칭팁닷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