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티티카카와 함께한 자전거 운동 공지천까지 달리기

Author : LoveisMagic / Date : 2015.06.24 00:38 / Category : 춘천시 이야기

<div style="background-color: none transparent;"><a href="http://www.adamazer.com/" title="">amazon banners</a></div>

최근이 아니라 꽤 오래전부터 급격하게 배에 살이 찌고 있어서 고민이 생긴 나.


고민이라고 적었지만 아직까지는 크게 개의치않고 있습니다. 그래도 배에 살이 찌니 예전보다 불편한 것이 옷을 구입하는 것도 좀 힘들고, 가뜩이나 길지 않은 다리라서 항상 수선을 해야하는데 허리에 맞춰서 바지를 구입하면 더 길게 잘라야한다는..


소니 액션캠을 부착하고 전원을 넣은 순간 소니 액션캠을 부착하고 전원을 넣은 순간 "메모리카드 없음"


또 자전거를 타 본지 오래되어서 자전거 타이어에 공기 넣은 기념으로 늦었지만 공지천을 향해서 패달을 밟았습니다.


원래는 티티카카 자전거에 액션캠을 달고 영상도 촬영하려고 했는데, 전원을 키니 메모리카드 없음!! 경고 메시지가 떴습니다.





순간 책상위에 있던 작은 메모리카드가 생각이 났는데 다시 집에 가면 나오기 싫을 것 같아서 그대로 공지천으로 향했습니다.


날씨가 그리 덥지 않아서 헤드폰도 써봤네요날씨가 그리 덥지 않아서 헤드폰도 써봤네요


늦은 밤이라 자전거도로/산책로에 사람은 별로 없었습니다.

춘천별빛축제도 23:00까지라서 불이 다 꺼져있었는데 공지천 다리는 불이 켜져있습니다.


춘천 공지천 야간풍경춘천 공지천 야간풍경


자전거 운동 기록에 사용된 아이폰 어플은 "Road Bike PRO"입니다.


Road Bike PRORoad Bike PRO


Road Bike PRORoad Bike PRO


예전에 소니액션캠을 자전거에 달고 찍어놓은 포스팅이 하나 있습니다.


소니액션캠 FDR-X1000V 춘천 자전거도로 야간 동영상


문제의 메모리카드문제의 메모리카드


다음에는 꼭 메모리카드 챙겨서 녹화를 제대로 해봐야겠습니다.


Tags : , , , ,

Trackbacks 0 / Comments 0

Blog Information

글쓴이입니다

다양한 이슈를 새로운 관점으로 해석하고 공유하는 Native content가 가득한 공간입니다. 아이디어와 새로운 소식에 대한 의견을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언제나 최신의 정보를 고르고, 최선의 정보를 선택하며, 최고의 이야기를 꾸며내는 것으로 최상의 큐레이션을 제공하고자 애쓰고 있습니다.

Calendar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Copyright © 카칭팁닷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