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애막골 칠칠켄터키치킨

Author : 글쓴이입니다 / Date : 2015.07.27 11:55 / Category : 춘천시 이야기

<div style="background-color: none transparent;"><a href="http://www.adamazer.com/" title="">amazon banners</a></div>

어제 저녁 친구커플이 치맥을 쏜다고 연락이 와서 좀 늦은 시간에 설렁설렁 외출을 했습니다. 

전 이미 저녁을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먹고 누워서 뒹글뒹글 하고 있었는데 말이죠.


오래전 치킨의 맛을 보여준다는 슬로건이 눈에 띄더라구요. 날씨가 좋으면 밖에서 먹을까 했지만 습기가 많은 저녁이라 안에 들어가서 먹었습니다.


춘천 애막골 칠칠켄터키치킨


춘천 애막골 칠칠켄터키치킨 메뉴판춘천 애막골 칠칠켄터키치킨 메뉴판


대부분의 치킨은 반반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

다만 깐풍켄터키치킨과 고추후라이드는 반반 주문이 되지 않습니다. 

치킨의 가격은 15,000 ~ 16,900원입니다. 

사이드 메뉴로는 똥집튀김과 왕새우튀김, 비프&칩스, 얼큰한 어묵탕, 게살크림고로케, 치즈스틱, 감자튀김이 있습니다. 


칠칠켄터키치킨칠칠켄터키치킨


잠시동안 하는 이벤트인지 모르겠지만 메뉴판에 저렴하게 칠칠켄터키 즐기기 이벤트가 적혀있습니다.





  1. 페이스북 칠칠켄터키 페이지 좋아요 클릭!
  2. 인스타에 매장사진, 음식 사진 첨부 후 #춘천점 #칠칠캔터키 해시태그


를 하면 음료수 1병 또는 컵라면 즉시지급합니다. 전 사진은 찍었지만 귀찮아서 하지 않았네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먹을거리입니다. ▲



나에게 치맥을 선사한 커플, 어제가 15일 된 풋풋한. ▲



치킨은 가로로 긴 쇠접시라고 해야하나? 위와 같이 나옵니다. 후라이드와 양념을 반반 주문했는데 양념은 빨간 양념이 아니라 달착지근한 양념치킨으로 나오네요. 아, 치킨 주문시 뼈없는 것과 뼈있는 것 선택해서 주문 가능합니다. ▲


춘천 애막골 칠칠켄터키치킨 위치 ▲


치킨 맛은 그냥 소소합니다. 다만 자리도 많고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꽤 많아서 시원한 날에는 밖에서 다시 방문해서 먹어볼까 합니다. 

아, 서빙하시는 직원분 친절하시더라구요.


Tags :

Trackbacks 0 / Comments 0

Blog Information

글쓴이입니다

다양한 이슈를 새로운 관점으로 해석하고 공유하는 Native content가 가득한 공간입니다. 아이디어와 새로운 소식에 대한 의견을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언제나 최신의 정보를 고르고, 최선의 정보를 선택하며, 최고의 이야기를 꾸며내는 것으로 최상의 큐레이션을 제공하고자 애쓰고 있습니다.

Calendar

«   2018/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Copyright © 카칭팁닷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