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로 유명한 기어베스트 가입방법

Author : 글쓴이입니다 / Date : 2015. 8. 12. 13:32 / Category : 알뜰한 구매처

<div style="background-color: none transparent;"><a href="http://www.adamazer.com/" title="">amazon banners</a></div>

오늘은 해외직구로 유명하 기어베스트(http://www.gearbest.com/)에 가입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해외직구가 열풍인데요, 사람들은 왜 해외직구를 선호하는 것일까요?


가격이 우리나라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저렴

국내사이트보다 고를 수 있는 품목이 다양

우리나라 소비자들을 위한 무료배송서비스도 많음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저렴하게 구입 가능


그 외에 많은 이유로 해외직구를 하고 있습니다.

해외직구사이트에서 물품을 구입할 때 보통 몰테일과 같이 배송대행업체를 이용하는데요, 기어베스트는 주문하는 사람에게 바로 배송이되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어서 더 편리합니다. 


기어베스트에 가입을 할 때 특별한 준비물은 없지만 물건을 구입할 때는 해외결제가 가능한 비자나 마스터 로고가 있는 카드가 있어야 합니다.





기어베스트 가입방법



기어베스트에 접속한 화면입니다. 제가 구입하고 싶은 물건들이 보이네요. 드론도 보이고 미니PC도 보이구요.

우측 상단 사람흉상(?) 아이콘을 클릭해서 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



Welcome to GearBest라는 환영문구가 보입니다.

가입은 페이스북이나 구글아이디로 가능하지만 전 우측 하단에 이메일을 직접 입력해서 가입을 진행했습니다.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비밀번호확인 후 Register 를 클릭해서 가입을 완료합니다. 개인정보를 왕창 수집하는 우리나라와 다르죠? ▲



가입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졌다고 안내멘트가 보입니다. 그러나 딱 1가지 더 해줘야하는 일이 있습니다. 가입할 당시 적었던 메일을 살펴보면 기어베스트에서 가입관련 메일을 하나 보냅니다. 살펴보고 관련 링크를 한 번 클릭해줘야 가입이 100% 완료됩니다. ▲



제 이메일을 확인해보니 기어베스트에서 도착한 새로운 메일이 있어서 확인했습니다.

중간에 파란색으로 링크가 걸려있는 것이 보입니다. (사진에서는 모자이크처리) 클릭하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



기어베스트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젠 본격적으로 해외직구, 지갑이 얇아지게 할 수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기어베스트를 통해서 물건을 구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Blog Information

글쓴이입니다

다양한 이슈를 새로운 관점으로 해석하고 공유하는 Native content가 가득한 공간입니다. 아이디어와 새로운 소식에 대한 의견을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언제나 최신의 정보를 고르고, 최선의 정보를 선택하며, 최고의 이야기를 꾸며내는 것으로 최상의 큐레이션을 제공하고자 애쓰고 있습니다.

Calendar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Copyright © 카칭팁닷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