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추천 테마 "아바다 (Avada)"

Author : 나는글쟁이 / Date : 2015. 6. 4. 22:54 / Category : 블로그 길잡이

<div style="background-color: none transparent;"><a href="http://www.adamazer.com/" title="">amazon banners</a></div>

워드프레스, 꽤 오래전부터 유명세를 타기 시작해서 최근에 만들어지는 웹사이트나 블로그는 워드프레스로 제작한 곳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가장 인기가 많고 많이 팔리는 워드프레스 테마는 무엇일까? 워드프레스 테마와 플러그인을 팔고 있는 테마포레스트에서 가장 많이 팔린 테마는 바로 "아바다(Avada)"입니다.


2012년 8월부터 팔기 시작했는데요, 137,508건이 팔렸습니다. 한번 내려받는데 필요한 돈이 현재 58$입니다.


단순히 계산을 하면 지금까지 팔린 돈만 7,975,464$입니다. 우리나라 돈으로 계산하면 약 88억의 매출을 올린 셈입니다. 물론 워드프레스 테마에는 괜찮은 무료 테마와 플러그인도 존재합니다. 


그러나 꾸준한 업데이트와 안정성을 생각한다면 약간의 돈을 투자해서 유료 테마를 구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바다 (Avada) 테마의 특징


1. 100% 반응형 웹[각주:1]


아바다 (Avada) 테마는 100% 완벽한 반응형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아바다 (Avada) 테마는 100% 완벽한 반응형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이 말은 웹사이트의 크기, 즉 렙톱 컴퓨터나 태블릿PC, 스마트폰, 노트북 등을 가리지 않고 해당 기기에 맞춰 웹 화면이 자동으로 최적화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2. 레티나 완벽대비



애플에서 처음 사용한 용어인데요, 인간의 망막으로 구별할 수 있는 해상도를 넘어서는 고해상도의 디스플레이[각주:2]를 지칭합니다. 아바다 (Avada) 테마는 이러한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에도 잘 맞도록 대비가 되어 있습니다.


3. 프리미엄 슬라이더, 5가지 헤더 디자인


슬라이드가 화려합니다. 데모를 보시면 놀라실껍니다.


4. 전자상거래 통합


글로벌 쇼핑몰을 만들어볼까?글로벌 쇼핑몰을 만들어볼까?


아바다 (Avada)테마로 전자상거래가 가능하도록 설계가 잘 되어있습니다.


5. 지능적인 관리자 패널



6. 커스터마이징 옵션 및 숏코드


7. 무한한 색상 및 폰트


원하는 색이 모두 있습니다.원하는 색이 모두 있습니다.


8. PSD 파일 포함 및 지원



9. HTML5, CSS5, Cross Browser


전세계적으로 수 많은 곳에서 사용되는 만큼 수 많은 브라우저와 기기에 맞도록 표준화를 지향하는 언어와 스타일링 시트, 브라우저 호환성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세계적으로 수만 가지의 기기와 수 많은 브라우저에 호환이 되도록 개발이 되다보니 오래된 브라우저 (IE 7 이하)에서는 완벽한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10. 기타 수 많은 특징


생각보다 훨씬 많은 특징을 가지고 있는 아바다 (Avada) 테마입니다.

현재 테마포레스트에서 평점 4.76/5 (2015년 6월 4일 기준)입니다.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평점은 현재 4.76/5 이다.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평점은 현재 4.76/5 이다.


최근 구글에서도 반응형웹에 대한 가중치를 높인다는 소식도 있었구요, 앞으로 반응형웹에 대한 중요성은 따로 이야기를 하지 않아도 중요하고 또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구글이 제시하는 나쁜 예와 좋은 예구글이 제시하는 나쁜 예와 좋은 예


모바일 기기를 이용한 구글 검색 결과에서 모바일 친화적인 웹페이지의 순위를 높이는 검색 랭킹 알고리즘을 전세계 여러 언어의 구글 검색 엔진에 적용하기 시작했다.


여러분의 웹사이트, 블로그는 휴대기기 친화성이 높습니까?

구글 "휴대기기 친화성 테스트"하러가기.



  1. 디스플레이 종류에 따라 화면의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되도록 조절되는 웹페이지 [본문으로]
  2. 애플은 2010년 ‘아이폰4’를 출시하면서 해상도를 높인 LCD에 '레티나 디스플레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이 디스플레이 때문에 아이폰은 화면 크기는 이전과 같고 픽셀의 개수는 기존보다 4배 더 또렷해진 화면을 갖게 됐다. 이 화면은 순식간에 유명해졌다. 분명 이전과 똑같은 것을 보여주는데 훨씬 선명해 보였기 때문이다. [본문으로]

Blog Information

글쓴이입니다

다양한 이슈를 새로운 관점으로 해석하고 공유하는 Native content가 가득한 공간입니다. 아이디어와 새로운 소식에 대한 의견을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언제나 최신의 정보를 고르고, 최선의 정보를 선택하며, 최고의 이야기를 꾸며내는 것으로 최상의 큐레이션을 제공하고자 애쓰고 있습니다.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Copyright © 카칭팁닷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