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이미지 사이트 픽사베이(pixabay.com)

Author : 글쓴이입니다 / Date : 2015. 8. 1. 14:16 / Category : 유익한 정보들

<div style="background-color: none transparent;"><a href="http://www.adamazer.com/" title="">amazon banners</a></div>

블로그 운영을 하다보면 이미지를 사용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수 많은 글에 적절한 이미지를 스스로 사진을 찍어서 편집해서 사용하기는 너무 힘들죠.


또한 다른 사람의 사진을 무단으로 사용해서 포스팅을 하면 저작권 신고도 받을 수 있는 위험도 있습니다. 


그래서 무료로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립니다. 무료라고 해서 이미지의 품질이 떨어지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픽사베이에서는 로열티 프리 스톡 사진 및 저작권 무료 벡터 그래픽 소스 등 다양한 이미지를 상업적인 혹은 개이적인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료이미지 사이트 픽사베이(pixabay.com)


무료이미지 사이트 픽사베이(pixabay.com)무료이미지 사이트 픽사베이(pixabay.com)





이미지를 다운 받은 것은 가입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현지 420,000장이 넘는 무료 사진이 등록이 되어있습니다.


정확한 검색은 영어로 하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정확한 검색은 영어로 하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행"이라는 단어로 검색했습니다. 위와 같이 고품질의 무료이미지가 검색이 됩니다. 조금 더 정확하게 검색을 하고 싶다면 영문으로 검색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검색된 사진 중 하나를 클릭해서 들어가보겠습니다. ▲


무료이미지라도 라이센스 부분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무료이미지라도 라이센스 부분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선택된 사진의 주제와 관련된 태그가 있고, 비슷한 느낌의 사진이 보입니다. 또한 우측에는 다운받을 이미지의 크기를 정할 수 있으며 어떤 용도로 사용을 해도 되는지 명시해놓았습니다. 지금 보고 있는 위 사진은 "상업적 용도로 사용가능 / 출처 안 밝혀도 됨"이니 자유롭게 사용가능합니다.


그 외에 사진을 찍어서 사이트에 올린 날짜, 사진을 찍은 카메라와 셔터 속도, 초점거리, 노출, ISO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 다운로드"버튼을 클릭해서 이미지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그 아래에는 스폰서 이미지라고 해서 유료 이미지 사이트가 있습니다. 무료이미지보다는 퀄리티가 훨씬 좋습니다. 무료로 사용하시다가 좀더 나은 이미지를 구하고 싶다면 유료사이트도 이용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무료이미지 사이트 - 픽사베이

• https://pixabay.com


Blog Information

글쓴이입니다

다양한 이슈를 새로운 관점으로 해석하고 공유하는 Native content가 가득한 공간입니다. 아이디어와 새로운 소식에 대한 의견을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언제나 최신의 정보를 고르고, 최선의 정보를 선택하며, 최고의 이야기를 꾸며내는 것으로 최상의 큐레이션을 제공하고자 애쓰고 있습니다.

Calendar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Copyright © 카칭팁닷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