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g ico 변환하는 방법, 파비콘 만들기 안내

Author : 글쓴이입니다 / Date : 2015. 7. 14. 14:36 / Category : 블로그 길잡이

<div style="background-color: none transparent;"><a href="http://www.adamazer.com/" title="">amazon banners</a></div>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화면에서 기본정보를 살펴보면 블로그 정보에 아이콘을 설정하는 곳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미지는 jpg,gif,png 확장자를 가진 파일을 업로드하면 됩니다.

아이콘의 경우도 마찬가지이지만 파비콘의 경우 파일형식이 ico여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확장자가 아니므로 만들어야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이미지, 아이콘 관리 화면티스토리 블로그 이미지, 아이콘 관리 화면


손쉽게 만드는 방법이 있어서 png ico 변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ng 이미지를 ico 아이콘으로 변환해보자png 이미지를 ico 아이콘으로 변환해보자


png ico 변환 하는방법


우선 "png 확장자를 가진 이미지 파일"을 하나 구해놓습니다. 

그리고 "png ico 변환"을 해주는 "convertico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고 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포스팅 하단에 바로 갈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 http://convertico.com포스팅 하단에 바로 갈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 http://convertico.com


저는 컴퓨터에 저장된 이미지 파일을 업로드해서 변환할 것입니다.


변환할 이미지를 업로드 합니다.변환할 이미지를 업로드 합니다.


"Select File From Your Computer"아래 "BROWSE"를 클릭해서 변환할 이미지를 업로드 합니다. 


GO 버튼을 누르면 png ico 변환을 시작합니다.GO 버튼을 누르면 png ico 변환을 시작합니다.


그 후에 "GO" 버튼을 눌러서 png ico 변환을 합니다.





변환이 되면 아래와 같이 다운받을 수 있게 화면이 바뀝니다. 


변환된 ico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변환된 ico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변환되어 생성된 ico 파일 속성을 살펴보면 위와 같습니다.변환되어 생성된 ico 파일 속성을 살펴보면 위와 같습니다.


위와 같이 인터넷만 된다면 아주 쉽게 png 파일을 ico 파일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png ico 변환하는 사이트는 (→여기)를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Blog Information

글쓴이입니다

다양한 이슈를 새로운 관점으로 해석하고 공유하는 Native content가 가득한 공간입니다. 아이디어와 새로운 소식에 대한 의견을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언제나 최신의 정보를 고르고, 최선의 정보를 선택하며, 최고의 이야기를 꾸며내는 것으로 최상의 큐레이션을 제공하고자 애쓰고 있습니다.

Calendar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Copyright © 카칭팁닷컴 All Rights Reserved